맛집 리뷰

[양양 수제버거 맛집] 양양 설악 해수욕장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뽀밍두 2021. 11. 14. 00:57

 

 

안녕하세요 양양 추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양양 설악 해수욕장 팜서프 바로 옆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입니다~~~!

 

 

솜다리 수제버거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46
평일 11:00 ~ 18:00 (화요일 16시까지, 수요일 휴무)
주말 11:00 ~ 19:00
주차 공간 넉넉
 
 

 

양양 설악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거 보이시나요?

제가 서핑 다녀온 양양 팜서프 바로 옆이랍니다 ㅎㅎ

왜 바다에 와서 매번 회 먹기는 지치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그럴 때 딱 발견한 버거집!!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저는 서핑 강습을 마치고 서핑복 갈아입을 힘도 없이 직진했습니다.

2층에도 자리가 보이네요!

양양 솜다리 수제버거는 외부좌석 4개, 내부 1층 2개, 2층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솜다리 수제버거의 외부좌석에는 서핑복을 갈아입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ㅎㅎ!)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영업시간은 평일 11시~6시(화요일 4시까지 수요일 휴무), 주말(공휴일) 11시 ~ 7시 입니다!

소고기 100%로 패티를 만든다는데 수제버거 러버로서 아주 기대가 되네요 ㅎㅎ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메뉴 [출처: 네이버지도]

메뉴 구성은 아주 간단해요!

솜다리버거와 칠리치즈버거 버거 메뉴는 딱 두 개!

기본 구성은 똑같지만 차이점이 있다면

솜다리버거에는 특제소스와 양파 처트니가 들어가고, 

칠리치즈버거에는 칠리소스와 스리라차마요, 그리고 치즈 한 장이 더 들어가네요!

저는 친구와 같이 강습받은 분까지 셋이서 방문해서

솜다리버거 세트 a 2개, 칠리치즈버거에 콜라 하나 추가했습니다!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포장해서 가려다가 외부에 자리가 났길래 양해를 구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제버거 특성상 재료들이 흘러내리지 말라고 고정도 시켜주셨네요 ㅎㅎ

꼼꼼한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영-롱 -! ★

솜다리 수제버거의 솜다리버거입니다!

이거이거 아주 비주얼 영롱하는 거 보세요

정말 머릿속으로 수제버거하면 딱 떠오르는 이상적인 수제버거 아닌가요?

이 비주얼이 합격이 아니면 합격할 버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지)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친구가 한 입 베어먹은 솜다리 버거를 찍겠다고 가져와서 사진찍는 프로 블린이의 자세,, ㅎ

정직한 소고기 패티 보이시나요?

제 친구는 맛있으면 옆사람을 때리는 습관이 있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아주 작정하고 저를 팡팡 때리면서 음을 연발하더라구요 ㅎㅎㅎ

달고 짭짤하고 계속 먹고 싶은 중독적인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다음은 제가 시킨 칠리치즈버거!

저 길게 삐져나온 베이컨 퀄리티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ㅎㅎㅎㅎ

외관상으로는 솜다리버거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여요!

 

양양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따란~~~~

안에는 양쪽 번 안에 빨간 소스들이 발려있네요!

소스 맛은 엄청나게 매운 맛은 아니에요! 매콤! 정도 

근데 그래서 매력이 없네!가 아니고

오히려 적당한 매콤함이 다른 재료들의 맛을 해치지 않아서 좋았어요

수제 패티와 야채, 베이컨 식감과 맛이 다 느껴져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바닷가 = 회 공식에 지치신 분

근처에 서핑하러 오셔서 맛집을 찾고 계신 분

솜다리 수제버거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추천합니다!

저의 인생버거 중 하나인 제주 애월 피즈버거만큼은 아니지만

아주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ㅎㅎ

 

 

양양여행 가을서핑은 팜서프

▼▼▼▼▼▼▼▼▼▼▼▼▼▼▼

 

[가을 양양 여행] 양양 설악해변 팜서프에서 서핑하기!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금요일에 급 서핑을 결정하고 다녀왔는데요 ㅎㅎ 양양 설악해변에 위치한 팜서프로 서핑에 입문을 했습니다!! 팜서프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

bbomingdoolife.tistory.com

양양에서 회말고 삼겹살 꼬들살 맛집 고기굽는집 리뷰

▼▼▼▼▼▼▼▼▼▼▼▼▼▼▼

 

[양양 고깃집 추천]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에서 삼겹살, 꼬들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지난 양양 여행에 다녀왔던 고기굽는집을 소개드릴건데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강추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고기굽는 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안

bbomingdoolife.tistory.com

뽀밍두의 인생버거 제주 애월 피즈버거 리뷰

▼▼▼▼▼▼▼▼▼▼▼▼▼▼▼

 

[제주 애월 피즈버거] 제주 애월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글을 올리고 다시 글을 쓰고 있는 뽀밍두입니다 ^_^ 매일 기록하는 건 쪼끔,, 약간 뭐 자정 넘어서 쓰고 그러고 다음날 쓰고 그랬지만,, 그래도 일자별로 개수도 맞추고

bbomingdoolife.tistory.com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