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양양 카페추천] 양양 메밀라운지 메밀크림라떼 맛있어요!

뽀밍두 2021. 11. 17. 00:10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양양 차도르에서 쌀국수를 시원~~~하게 먹고

향한 감성 카페 메밀라운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요즘 해가 참 빨리 지죠?

6시 반인데도 깜깜하더라구요!

근데 또 어두우니까 감성 넘치지 않나요? 

낮에오면 뷰가 참 좋다고 하던데 밤의 운치도 좋네요 ㅎㅎㅎ

밖에 테이블도 보이네요!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내부에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고 그렇게 특별한 인테리어는 아니었어요!

낮에오면 밖에 뷰와 함께 커피마시기 좋은 곳일 것 같아요!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메뉴

메뉴는 음료, 주류, 음식까지 있네요!

데이트 저격 카페네요 ㅎㅎ

저희는 아아, 석류&라즈베리 티, 메밀크림라떼 2잔을 시켰습니다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음료 나오는 동안 한쪽에 준비되어 있던 악세사리 구경하기 ㅎㅎ

이것저것 보면서

이거할까 저거할까 하다가 결국 못샀어요,, ㅎ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금방 음료가 나왔는데 특이하게 꽃을 붙여서 주시더라구요!

저거 생화여서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막상 같이 나오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양양 인구해수욕장 카페 메밀라운지

저는 석류&라즈베리 티를 시켰지만 

제 픽은 메밀크림라테로 정했어요

친구꺼 한 입 먹고 빠져서 계속 뺏어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밀크림이 그냥 단순한 생크림이 아니라 고소하면서 은은하게 달고

뭔가 먹어본 맛인데 너무 맛있는 맛인거에요 ㅜㅜ

양양 인구해변 메밀라운지 가면 메밀크림라테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