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천호 맛집] 굽은다리역 퓨전 이자카야 어흥! 드디어 굽은다리에도 감성맛집이 ㅜㅜ

뽀밍두 2021. 11. 29. 10:06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걸 찾아 헤매는 뽀밍둡니다

저번주말에 친구랑 굽은다리에서 이터널스 보고 뭘 먹을까 한~~~~~ 참 검색끝에 찾은 어흥!

몰랐는데 인스타 저장도 이미 해놨더라구요ㅎㅎ

고민없이 설레는 마음으로! 끝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어흥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28길 14 2층
월~목 17:00 ~ 1:00
금 17:00 ~ 2:00
토 16:00 ~ 2:00
일 16:00 ~ 1:00
주차 x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드디어,, 드디어 굽은다리에도 이런 데가 있다니,,,

감격 그 자체 ㅜㅜ

제가 요즘 물고기, 회, 초밥 이런게 엄청 먹고 싶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가까이에 있었더라구요!

 

내부는 블루, 화이트, 우드 톤이고

창가좌석, 4인석, 6인석, bar 좌석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메뉴판

메뉴판 보면서 방어를 먹어야 되나 

어흥 사시미를 먹어야되나 고민하다가

방어는 다음에 와서 또 먹어보자! 다짐하고

시그니처인 어흥사시미, 삼치 들깨파스타, 어흥하이볼, 봄베이하이볼을 시켰습니다 ㅎㅎ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먼저 나온 하이볼과 오뎅튀김!

저는 봄베이 친구는 어흥 하이볼을 시켰는데

어흥은 블루베리가 들어가서 더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오뎅튀김은 맨입에 먹을 때는 짭짤하더니 

술 마시고 드시면 계속 뇸뇸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_^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금방 나온 첫번째 메뉴! 어흥 사시미입니다!

가져다 주시면서 간단하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요

맨 왼쪽에 김밥처럼 말린 건 청어! 간장 살포시 찍어 먹으면 되구요

나머지 사시미들은 아래에 깔린 조그만 마끼 위에 얹어서!

와사비와 간장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저 마끼를 뭐라고 부른다고 하셨는데 잊어버렸네요,,, 핳

 

그나저나 너무 아름다운 색조합 아닌가요,,?

청어, 방어, 고등어, 관자, 연어, 도미, 참치, 우니랑 연어알까지 ㅜ.ㅜ

화려한 외관만큼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어요!!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이렇게 귀엽게 생긴 마끼위에 관자랑 와사비, 연어알을 올려먹으면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열심히 어흥 사시미를 먹고 있었더니 두번째 메뉴 삼치 들깨파스타가 나왔어요

어흥은 정말 맛있는 비주얼의 메뉴만 나오네요 ㅜㅜ

들깨 크림파스타 위에 얹어진 구운 삼치!

저는 개인적으로 삼치, 참치, 엔초비 이렇게 생선을 이용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오일 베이스의 생선파스타는 많이 먹어봤는데 크림은 처음이라 비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전혀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비려요!

삼치를 팍팍팍 부수고 면이랑 소스랑 섞은 후에 한 입 딱!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명수오빠가 제 마음을 딱 알아주네요 ㅋㅋㅋㅋ

맛있어요 ㅜㅜ

 

근데 꼭 명심하셔야 될 게 있어요

<생선파스타 먹는 꿀팁!!!★>
삼치말고도 다른 생선 파스타는 항상!
생선을 으깨서! 면 사이사이에 베어들게 한 후 먹어야 찐이에요!!! 
꼭!!! 팍팍팍 부숴서 드세요!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이건,, 의도치 않았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배불러서도 시킨 세번째 메뉴

전복 리조토 & 오징어젓갈!

전복내장베이스 소스에 버섯과 전복이 가득해서 아주 식감까지 좋았어요!

그리고 오징어 젓갈,,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잖아요!!

약간 대게딱지장에 밥비벼서 젓갈이랑 먹는 느낌

리조토랑 죽이랑 약간 이미지 겹치는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

너무너무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천호 굽은다리역 맛집 이자카야 어흥

마지막은 탐났던 어흥 잔!

 

총평

너무 어두운 이자카야 분위기 보다는 좀 더 편안하고 밝은 느낌의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퓨전 일식? 한식? 양식? 드시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사시미도 고등어마저 비리지 않아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볼거에요 ㅎㅎ

천호, 길동, 굽은다리 데이트로 어흥! 추천드려요~^_^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