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양양 차도르(Chadore) 쌀국수 리뷰

뽀밍두 2021. 11. 16. 00:29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로드 리뷰인데요!

양양 여행가서 열심히 먹었더니

소개드릴 곳이 이렇게 많네요 하하

리뷰 시작할게요!

 

 

양양 차도르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62 1층

위치는 죽도해변 인구해변에서 모두 가깝습니다!

영업시간은 따로 적혀있지가 않네요 ㅜㅜ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도르

분명 밑에는 비프 브리스킷인데,, 몰까요?

뭔가 힙한 분위기네요!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도르

내부는 저런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고

셀프바에는 양파초절임과 단무지, 쌀국수를 위한 소스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도르

저는 서핑 끝나고 4명이서 방문했는데

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차돌쌀국수 순한맛 1, 매운맛 3, 차돌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원래 4명이 가면 5개는 시켜야되고, 5명이 가면 7개는 시켜야 안아쉽잖아요 그쵸? ㅎㅎ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도르

앉아서 몸도 좀 녹이고 수다떨고 있으면 

음식 만드는 냄새에 계속 허기가지는데 

아 너무 배고파 냄새 뭐야 할때쯤 음식이 나옵니다 ㅎㅎ

고수는 따로 말씀드리면 가득 담아 주십니다!

고수 불호파로서 아주 적절한 조치라고 생각합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양 인구해수욕장 맛집 차도르

저는 차돌 쌀국수 매운맛을 시켰는데요!

국물 한 입 먹자마자 얼큰~하니 캬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순한맛 쌀국수도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칼칼한 매운맛에 한 표!)

제 친구랑 여기 자주 오시는 두 분이랑 4명이서 방문한건데 

두 분께서 여기는 해장용이라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곱창전골! 맛있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한 번 노려봐야겠어요

 

총평

쌀쌀한 날이나 전날 숙취로 고생할 때 딱인 매운맛 쌀국수!

인구해변이나 죽도해변에서 서핑하고 쌀쌀할 때

몸 녹일겸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서 드신다면 매운맛 쌀국수 추천합니다!!

 

 

이상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

 

양양의 더 많은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양양 낙산 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

 

[양양 고깃집 추천]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에서 삼겹살, 꼬들살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지난 양양 여행에 다녀왔던 고기굽는집을 소개드릴건데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강추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고기굽는 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안

bbomingdoolife.tistory.com

<양양 설악 해수욕장 맛집 솜다리수제버거>

▼▼▼▼▼▼▼▼▼▼▼▼▼

 

[양양 수제버거 맛집] 양양 설악 해수욕장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

안녕하세요 양양 추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양양 설악 해수욕장 팜서프 바로 옆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솜다리 수제버거입니다~~~! 솜다리 수제버거 강

bbomingdoo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