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강남 역삼 맛집] 감자탕 뼈숯불구이 맛집 신동궁 감자탕 리뷰!

뽀밍두 2021. 11. 28. 21:5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는 뽀밍두입니다 하핳...

운동을 시작한 지 얼마 안됐더니 피곤함을 마구 느껴서 ㅎㅎ,,

아무튼! 오늘은 전부터 쭉 가보고 싶었던!

감자탕집이지만 뼈 숯불구이로 정말정말 유명한!

신동궁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신동궁 감자탕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길 21
매일 11:00 ~ 21:00
주차 가능

 

저는 신동궁감자탕 역삼본점으로 다녀왔는데요

강남역과 역삼역 정중앙 쯤에 위치하네요 ㅎ

서울에는 선릉점, 을지로점도 있고, 다른 지역에도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역삼 본 점 오후 5시 50분? 도착 기준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강남 역삼 뼈숯불구이 맛집 신동궁감자탕

신동궁감자탕 간판을 보자마자 두근두근

사실 옛날부터 인스타에서 유명하기도 했고

회사 동료분이 진짜 맛없을 수 없는 맛이라고 

꼭 가보라고 추천해주셔서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저는 남자 한 명, 여자 두 명이서 방문했고

뼈 숯불구이 중자(42000원)을 시켰습니다!

 

강남 역삼 뼈숯불구이 맛집 신동궁감자탕

반찬으로 깍두기와 백김치 그리고 감자탕이 나왔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아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사실 감자탕 집이잖아요...? 

진짜 회사랑 더 가까웠으면 점심 맛집이라고 소문날 것 같은 감자탕 맛이었어요!

칼칼하고 아주 이 것만 있어도 훌륭한 안주 ㅜㅜ

그리고 3명이 방문 했는데 감자탕 두 개 주신 것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강남 역삼 뼈숯불구이 맛집 신동궁감자탕

사람이 꽤 많았는데 감자탕 먹으면서 10~15분정도 기다리니까 나온 뼈숯불구이!!

남자 손이랑 비교해도 저렇게 푸짐하게 나오니 진짜 처음 보면 우와 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었어요!!

밥 먹으면서도 여기저기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뼈발라서 먹는건 너무 귀찮지만 살도 진짜 가득가득하고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 너무 좋아 자극적인맛!!!)

자극적인 뼈구이랑 옆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 같이 먹으면 진짜 계속 들어가는 맛 ㅜ.ㅜ

 

달달하고 매콤한 양념 떡꼬치? 치킨? 맛이 났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뭔가 닭고기 먹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ㅎㅎ

 

강남 역삼 뼈숯불구이 맛집 신동궁감자탕

배부르다고 볶음밥 안 먹으면 그냥 메인 안 먹고 나오는거랑 같은거 아시죠? ㅎ

제 생각에 신동궁감자탕의 하이라이트는 이 볶음밥인 것 같아요

뼈에 붙은 고기가 두꺼워서 고기가 소스에 절었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볶음밥은 그냥 ㅋㅋㅋㅋㅋㅋ 소스 그 자체의 자극이 전달되는맛 ^_^

그래서 뼈구이만 먹을 때보다 살짝 더 맵고 더 자극 더 맛있는 맛~^_^

아주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총평

익숙한 맛이 보장된 맛집이면서도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으신분께 강추합니다!

색다른 등뼈숯불구이에 칼칼한 감자탕!

점심도 저녁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나중에 감자탕이랑 뼈찜 먹으러 또 오고 싶어요~하하

다만 음식 특성상 고춧가루가 풍부하고 손으로 뜯어먹어야 하니까

소개팅, 연애초반 기피 음식 1위로 할게요 ^_^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월요일 다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