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양양 고깃집 추천]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에서 삼겹살, 꼬들살 먹었어요!

뽀밍두 2021. 11. 13. 19:36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지난 양양 여행에 다녀왔던 고기굽는집을 소개드릴건데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강추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고기굽는 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안골로 11
매일 17:00 - 23:3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위치는 낙산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10분정도 위치에 있습니다!

낙산사에서도 아주 가까워요!

저는 설악 해수욕장에서 버스를 탔는데요 

버스 시간만 맞추면 한 정거장이기 때문에 아주 금방이에요!!

주차 공간은 아주 낭낭 하답니다^_^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메뉴

메뉴는 소갈비살, 살치살, 생목살, 수제갈비, 일반 돼지갈비, 생삼겹살, 꼬들살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는 된장찌개, 밥!

아래에 적힌 반찬 리필 두번까지만 된다는 말 보이시나요? 

먹어보면 다 이해가 간답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 드시는 거 보니까 종류 가리지 않고 다 많이 드시더라구요

서핑하고 배가 아주 고파서 다 시킬뻔 했지만 마음을 다잡고

저희는 생삼겹살 2인분과 된장찌개, 밥을 시켰습니다

(추가로 꼬들살 2인분 더 시켰어요,, ㅎ 너무 맛있는걸 허허)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내부는 조금 넓은 편이에요

식사를 하다보니 단체 손님도 꽤 오시더라구요!

넓고 쾌적한 느낌의 장소였습니다

주방도 오픈되어 있구요!!

고기는 숯불에 판을 올려 굽는데 저 판을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네요..? 하핳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반찬은 톳두부무침, 고구마줄기 무침?, 열무김치, 메추리알 장조림, 시금치 무침, 쌈, 소스와 마늘로 나오는데요

정말,,,,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서,,,,,

고기 없이도 밥 두 공기 뚝딱 할 수 있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왜 두번만 리필 되는지 알겠어요

저랑 제 친구도 싹 비우고 두 번 리필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짱맛!!!!!

생삼겹살은 아주 땟깔이 좋았어요

적당한 두께와 비계,,, 

고기를 판에 올릴 때는 저렇게 가운데 부분을 비우고 올려야되요!

특히 삼겹살은 기름이 떨어져서 불 날 수 있으니까 조심하라고 알려주실거에요ㅎㅎ

구워지는 동안 지루할 시간이 없어요!

반찬이랑 밥을 먹어야 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고기가 익어가고.. 상추에 딱 싸먹으면 도른맛 ㅜㅜㅜ

잘 익어서 비계 부분도 바삭 쫀득할 때 딱 먹어줘야 되는거 아시죠!!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그리고 이집의 히든카드 등장,,,!

된.장.찌.개

진짜 안에 호박이랑 두부 버섯 고추 잔뜩 든 거 뭔데여,,,

이거 뭔데 이렇게 맛있는데여,,, 

그냥 홀린 듯 나온 밥 그대로 입수,,,,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된장죽 너낌으로다가,, 최고,,,, 하,,,

이거랑 고기랑 쏘맥인데 추가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잖아요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그래서 꼬들살 2인분 추가했어요,, 먼 산

다들 여행와서! 운동하고! 그러면! 과식 하잖아요? 

PT쌤 죄송해요 우리 아직 식단관리 전이잖아요 ,, ㅎㅎㅎ

요 꼬들살 아주아주!!! 맛있으니까 0칼로리~!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아니 꼬들살이라는 이름은 누가 붙인거에요?

너무... 꼬들꼬들해,,,,

고기가 어떻게 이렇게 꼬들 거리고 이렇게 맛있지,,,??

된장죽이랑 반찬이랑 고기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양양 낙산해수욕장 맛집 고기굽는집

쏘맥은 양심 찔리니까 작게,,,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알콜.... 사랑해♥

 

총평

그냥 믿고 가셔도 좋은 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오랜만에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삼겹살도 꼬들살도 반찬도 된장찌개도 다 너무 맛있어서 할 말을 잃ㅇ,,,,, ♥♥♥

식당을 추천해주신 팜서프 강사님 감사합니다

동쪽으로 절할게요,,, ★

양양 낙산 해수욕장 여행하시는 분들 꼬옥 꼬옥!!!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