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 애월 피즈버거] 제주 애월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리뷰

뽀밍두 2021. 10. 9. 01:58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글을 올리고 다시 글을 쓰고 있는 뽀밍두입니다 ^_^

 

매일 기록하는 건 쪼끔,, 약간 뭐 자정 넘어서 쓰고 그러고 다음날 쓰고 그랬지만,, 

 

그래도 일자별로 개수도 맞추고 싶은 그런 마음이 있을 수 있잖아요..?하핳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ㅎ)

 

오늘의 리뷰는 무려 다섯시간 전에 방문한 제주 애월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리뷰입니다!

 

두둥

 

피즈버거 (FIZZ)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9 1층 피즈 애월
매일 10:00~20:00 Last Order 19:30
주차 가능(매장 옆 5자리)

 

피즈버거 외관이에요 아주 깔끔하고 피즈버거 로고랑 유리창의 눈알,,,이 눈에 들어오네요! 

 

밖에서도 보이는 오른쪽 한 켠에 걸려있는 티셔츠들 귀엽던데

 

파는 걸까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제주 현무암으로 곳곳에 포인트로 줬더라구요!

 

뭔가 서울의 힙한 수제버거집의 제주 버전 느낌?

 

음식은 입구 앞 카운터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주문과 동시에 뒤에서 조리를 시작합니다!

 

잊지 않고 찍어온 메뉴판 ..^^

저는 친구랑 둘이 방문 했는데

 

둘 다 피즈버거 왔으니까 피즈버거를 먹어봐야되지 않겠냐며 ㅋㅋㅋㅋㅋㅋㅋ

 

피즈버거 두 개(17,800원) 와 오리지널 프라이즈 + 소다 세트(5,500원) 를 시켰습니다!

 

(배가 안고파서 감튀세트를 하나만 한 건데 아주 배 빵빵 두드리면서 나왔습니다 ㅎㅎ)

 

카운터를 지나 내부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벽면에 붙은 포스트가 딱 끊기는 지점이 있죠?

 

화장실이에요! (그냥 한 번 말해봤어요,, ㅎ)

 

전반적으로 흰색과 푸른 색의 조합이 시원하고 세련되고 좋네요!

 

내부는 또 다시 두 파트로 구분이 되는데요!

 

랜디스 쪽 작은 오션 뷰를 볼 수 잇는 창가 쪽 자리와 단체석이 있는 공간

 

그리고 2인석으로 이루어진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가장 안 쪽 2인석 공간이에요! 여기도 낮에오면 창으로 오션뷰가 보이는 걸까요?

 

단체석! 

 

저와 친구는 6시 반쯤 방문을 했는데

 

운좋게 아무도 없어서 단체석에 나란히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테이블 기둥이 현무암이네요 ㅎㅎ

 

단체석 맞은 편에는 핫소스와 스리라차소스, 물, 그리고 트레이 정리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햄버거가 나올 때 점원분이 안내해 주시는데

 

음식을 다 드시고 카운터로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소스식기와 컵을 제외하고는 전부 분리해서 버리고 트레이는 옆에 정리하면 된답니다!

 

단체석 자리 바닥에는 작은 현무암이 깔려있어요

 

발을 움직일때마다 나는 돌멩이 소리가 바닷가같고 그래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피즈버거!!

너무 맛있게 생긴거 아닌가요...? 비주얼 합격,,, 

 

진짜 나오자마자 친구랑 이건 찍어야 된다고 서로 엄청 열심히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버거 근접샷 영롱 합격

 

소고기 패티와 스위스 치즈, 베이컨, 구운 야채랑 번까지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죠 ㅜㅜ 

 

근데 보이는 것보다 맛은 더 맛있었어요!

 

특히 저는 구운 양파가 들어간 햄버거는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구운 파프리카가 들어간 버거는 처음이었는데 

 

구운 야채들이 주는 단맛과 베이컨과 치즈가 주는 짭짤함 육즙 팡팡 소고기 패티까지 

 

몇시간 전에 먹었는데 벌써 아련하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먹는 내내 아 진짜 맛있다 집 앞에 있었으면 종종 먹었겠다 이러면서 먹었어요!

 

행복 힐링 그 자체 ㅠㅠ

 

총평

제주 곽지, 애월 해수욕장 근처에서 수제버거 맛집을 찾는다면 저는 피즈버거를 추천하겠습니다!

 

사실 여기 말고도 수제 버거집이 여러 개 있었거든요? 

 

근데 다 라스트 오더 4시반 5시 늦어도 6시 더라구요,, 

 

사실 제주 서쪽오면 다들 일몰,, 선셋,, 찰칵찰칵,, 바쁘잖아요? 저랑 친구도 바빴답니다.

(네 맞아요 곽지에서 노을이 너무 예뻐서 넋놓고 사진 찍고 놀다가 식당이 문을 거의 닫아서 피즈버거를 찾았습니다 ㅎ)

 

근데 영업시간 뿐만 아니라

 

관광지에서! 이 가격에! 이렇게나 맛있는 맛!에 이런 양에! 이런 감성이면!

 

저는 제주 또 오면 또 친구 데리고 꼭 방문 할 것 같아요! 

 

일몰 보고 수제 버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피즈버거 바로 옆에 유명한 도넛맛집 랜디스 도넛(제 최애★) 있으니까요!

 

혹시라도 위치 찾기 어려우시면 랜디스 찍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넋놓고 찍을 수 밖에 없었던 곽지에서의 일몰,,,

 

이러는데 시간 가는 줄 어떻게 알아요 증말,,, 다들 영업시간 늘려줘요,, 

 

 

-----이상 제주 애월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