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맛집 리뷰] 푸딘코 맛집 가평 천계 닭갈비 리뷰

뽀밍두 2021. 10. 4. 23:33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2일차 뽀밍두입니다ㅎㅎ

 

오늘은 친구들이랑 가평에 닭갈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닭갈비 먹으러 비를 뚫고 가평까지 가는 사람들이 있다..? 네 바로 저희에요..)

 

친구들이랑 어제까지 어디갈지 못 정하고 있다가

친구 중 한 명이 가평 천계 닭갈비 푸딘코 맛집이라 꼭 가보고 싶었다고 해서 급하게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천계 닭갈비

경기 가평군 가평읍 연인2길 13-15
매일 11:00 ~ 21:00 (화 휴뮤)
주차 가능

저희는 오늘 오후 1시쯤 방문을 했는데요!

개천절 대체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운 좋게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ㅎㅎ

 

매장은 1층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았고, 주차장은 꽤 넓었는데요!

 

내부에 들어갈 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이고,

바닥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자리 3개, 나머지는 테이블 자리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고파서 식당 내부 찍을 생각도 못하고 음식부터 시켰네요 하핳ㅎ)

 

저희는 3명이 방문했고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다 먹고 당연히 볶음밥도 먹었습니다^_^

 

[가격]

닭갈비 12000원 * 2

우동사리 2000원

막국수 7000원

볶음밥 2000원

(다음엔 꼭 내부도 찍고 가격표도 찍어와야쥥.. 헿ㅎ)

 

금방 나온 닭갈비! 

 

기본 찬은 콩나물무침, 쌈무, 상추, 냉국, 소량의 고추와 양파, 쌈장이 나왔습니다(닭갈비에 눈이 멀어 찍지 못했습니다ㅜ)

 

고구마 사리를 추가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이미 들어가는 걸로도 충분하고 추가하면 질퍽해진다고 말리셨는데

말씀대로 추가 안 해도 충분했습니다!

 

두근두근 점점 닭갈비 모양으로 변해가는 중..

 

깻잎을 넣어 주시고

 

마지막으로 익힌 우동사리까지 넣어주시면 완성!

 

맛은~~~~~~~~~~~

배부를 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양념이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어서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이랄까

떡은 말랑말랑을 넘어서 야들야들 하고 우동면은 쫄깃한데 양념이 잘 베어서 볶음밥 생각도 아니고 팍팍 먹었답니다ㅎ

 

막국수는 물막국수로 닭갈비와 마찬가지로 양념이 쎄지는 않았어요!

우리가 익숙한 맵고 짜고 단 맛이 아니라

새콤 고소 시원한 막국수였는데 저희는 닭갈비랑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

볶음밥 주문할 때 사장님이 저희 닭갈비 다먹어 가는 거 보시고는

볶음밥 먹으려면 이제 그만 먹어야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다같이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희는 치즈 볶음밥을 먹고 싶었는데 사다두신 치즈 두박스가 전부 다 나갔다고 하셔서 못 먹었는데요(인기쟁이,,,,)

그냥 보끔밥도 너무 맛있었지만 다음에 오면 꼭 치즈 볶음밥을 먹고 싶은 마음 ㅜ.ㅜ

 

 

총평

전체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막국수와 조화도 좋아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닭갈비에 단맛이 거의 없고 시중에 판매되는 닭갈비와는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가평 근처오면 또 들를 의사 있음!

 

 

이상 가평 천계 닭갈비 리뷰를 마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