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충정로 맛집 도우스] 충정로 피자 맛집 도우스 리뷰!

뽀밍두 2021. 10. 10. 19:23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어제는 충정로 피자 맛집 도우스에 다녀왔는데요~

친구랑 충정로에서 어디 갈까하다가 찾은 도우스!

리뷰 시작할게요!

도우스 (Dough's)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4길 16 1층 도우스
평일 10:30 - 24:00
토요일 16:30 - 23: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Break Time 14:00-17:00
주차X



충정로 피자맛집 도우스 외관

두근두근 도우스 입장~~~


충청로 피자맛집 도우스 내부

저는 오후 6시 좀 넘어서 방문 했어요!

아무래도 회사들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이어서 그런지

평일이라 충정로 거리 자체에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내부 손님도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충정로 도우스 메뉴판

메뉴판은 총 세 장으로

피자, 음료 및 주류, 파스타와 기타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

저랑 친구는 하프앤 하프로 페퍼로니머쉬룸 크림소스 피자를 시키고,

둘 다 뒤에 일정이 있어서 맥주 대신 콜라 두 잔을 추가했습니다!!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는 소스들

테이블마다 페퍼론치노, 파마산 치즈 가루, 타바스코 핫소스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을 먹다가 따로 요청하거나 가지러 가야되면 조금 번거로운게 사실인데

이렇게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충정로 도우스 하프앤하프 피자

조금 기다리니 나온 피자!

딱봐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수제 무,오이 피클과 갈릭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데

피자에 시선이 뺏겨서 사진 찍는 걸 잊었네요,,,^^;

피자는 역시 아주 그냥 생긴대로 맛있었어요!!

저희는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들어가는 피자로 반반을 시켰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 맛볼 수 있었는데요!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의 짭조름한 맛과 토마토 소스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계속 맥주를 마시고싶은 맛이었고,
(현실은 콜라,, 하지만 콜라와도 엄청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머쉬룸 크림소스 피자

머쉬룸 크림소스 피자의 크림소스는 일반적으로 저희가 흔히 생각하는 크림소스 파스타의 소스보다는

단 맛이 덜 한 편이었고, 부드러운 꾸덕함? 정도의 묽기 였는데요

통통한 버섯과 치즈, 소스가 너무 잘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두 피자 모두 도우스라는 이름에 맞게 빵 끝부분까지 맛있었어요!

총평

저녁시간 충정로 근처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도우스에서 피맥해보시는 거 어떠실까요?

피자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갈릭 소스와, 피클(특히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가요 ㅎㅎ) 모두 맛있어서

저도 다음에는 꼭 맥주랑 함께 해야겠어요!


-------이상 충정로 피자 맛집 도우스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