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 월정리 맛집] 돈까스 파스타 맛집 달이뜨는식탁 후기

뽀밍두 2021. 10. 20. 23:18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제주 월정리 돈까스, 파스타 맛집 

달이 뜨는 식탁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왜 이렇게 제주도에 맛집이 많은 걸까요? 

출장은 피곤하지만 점심은 항상 기다려지네요!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달이뜨는식탁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14 1층
매일 11:00 - 20:00 (휴무 인스타 공지)
라스트 오더 19시

 

제주 월정리 맛집 달이뜨는식탁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 맛집 달이뜨는식탁은 월정리 해수욕장 정말 바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시멘트 건물에 우드로 입구를 만드시다니,, 

벌써 부터 감성과 개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입구에 심어진 로즈마리도 눈길을 끄는데요~

향기도 아주 좋고 실제 음식에도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옆면에는 감성을 한 층 더해주는 가게 이름 '달이뜨는식탁'이 있네요 ㅎㅎ

우연히 오게 되었지만 너무 기대되는 외관이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 달이뜨는식탁] 

가격은 전 메뉴 16000원으로 통일되어있었는데요

솔직히 처음 메뉴판을 봤을 때는 음~ 관광지 가격이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음식 퀄리티를 봤을 때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저희는 네 명이서 방문했고,

4인세트(흑돼지돈까스 2 + 딱새우로제파스타 + 구좌마늘알리오올리오 + 음료 4캔) 69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_^

 

제주 월정리 맛집 달이뜨는식탁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고, 내부에 큰 창이 두 개나 있어서

저기 바다가 한 눈에 내다보이는 너무 예쁜 뷰였는데요~

제가 너무 배고프고 맛있어서 먹느냐고 이층 전경 찍는 걸 잊었지모에요? ㅎㅎ 하하

그래서 급하게 1층에서 찍어봤습니다.. ㅎ

2층 전경 예뻐요... 1층 뷰가 아니에요 ㅜ.ㅜ

 

흑돼지 돈까스

드디어 흑돼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두둥~!!

딱봐도 이며 돈까스 두께며 장난 아니지 않나요?!

빨리 먹고 싶어서 호다닥 다 썰어버렸지만 

등장부터 비주얼 대박이에요 ㅜㅜ

 

돈까스가 두꺼워서 퍽퍽하면 어쩌지했는데

그런 걱정 싹 날릴만큼 부드럽고 담백하면서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거기에 양도 정말 많아요!

(제 원픽은 돈까스 입니다. )

 

뭔가 일식돈까스파와 경양식돈가스파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랄까요? ㅎㅎ

샐러드, 밥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닿 

 

제주 월정리 맛집 달이뜨는식탁

다음은 딱새우 로제파스타입니다!

딱 봐도 새우가 인심좋게 7마리는 그냥 보이네요!!!!

아낌없는 재료에 별점 4.5점 드립니다^_^

 

맛은 엄청나게 새로운 맛! 보다는 저희가 알고 있는 로제!의 정석입니다.

로제 떡볶이처럼 고추장베이스의 로제가 아닌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로제이고

다른 파스타집보다 얇은 파스타를 사용해서 

면 사이사이에 소스를 잘 머금고 있고, 통통한 새우랑 같이 먹으면 말모말모!

 

제주 월정리 맛집 달이뜨는식탁

마지막 구좌마늘 알리오올리오!

정말 마늘 아낌없이 넣어주십니다. 

다른 집가서 알리오올리오 시키면 먹는 도중에 마늘 부족해서 면만 먹게되고 그러잖아요?!?!

평소에 알리오올리오 좋아하신다면! 마늘 맘껏 먹고 싶으셨다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중간 중간 마늘 옆에 마늘쫑 보이시나요? 

마늘쫑이 함께 들어가니까 향과 맛이 한 층 더해지는 느낌!! 저는 새롭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마냥 느끼하지 않도록 은은한 페퍼론치노도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총평

제주 월정리해수욕장 방문하셔서

감성 넘치는 뷰 + 제주에서 나온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음식

조합을 찾으신다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돈까스와 파스타 맛집

(혼밥도 좋을 것 같아요 양많음 주의!)

달이뜨는 식탁 추천드립니다^_^

 

 

------이상 제주 월정리 돈까스, 파스타 맛집 달이뜨는식탁 리뷰였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전 출장의 피로로 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