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강동구 숙성회 맛집] 천호 숙성회 맛집 이한진숙성회 (구 광주횟집, 뭉텅횟집) 다녀왔어요~

뽀밍두 2021. 10. 17. 16:40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죠? 저는 쌀쌀해지니까 회에 매운탕이 딱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방문한 강동구 숙성회 맛집 천호 이한진 숙성회( 구 광주횟집, 뭉텅횟집)! 

리뷰 시작할게요~!

 

이한진 숙성회(구 광주횟집, 뭉텅횟집)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247-1
매일 17:00 - 23:00 (일요일 휴무)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저는 이한진숙성회를 인스타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이한진숙성회는 고분다리 시장 바로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는 사실에 새삼 놀랐답니다 ㅎㅎ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내부, 메뉴판

저는 친구 2명과 6시쯤 도착했는데(오픈 5시) 만석이었고

저희가 대기 1번이었습니다! 

대기번호는 0번부터 있고 저희는 한 10분 정도 기다리고 앉았어요!!

 

저희는 3명이어서 숙성회 중(55000원), 매운탕 소(7000원)에 라면사리(2000원) 추가했는데

아주 딱 맞았어요!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두둥~!

기본 차림은 쌈채소, 막장, 초장, 간장, 고추마늘메추리알, 당근오이로 굉장히 무난합니다

그리고 가운데 오늘의 하이라이트

광어 숙성회!

(이렇게 보면 조금 작아보이죠?)

 

광어 숙성회

가까이서 보면 회도 두툼하고 겹겹이 쌓였을 뿐만아니라

안에 지느러미들도 있기 때문에 

양이 굉장히 많아요!

양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깻잎 + 숙성된 지느러미 + 쌈장 + 와사비 + 마늘) = 환상...

진짜 말모말모....

저는 평소에 두꺼운 회도 별로 안좋아하고 숙성회는 먹어본 적도 없었는데

어떻게 숙성을 시키신 건지..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럽고 탱글탱글하고 비린내도 안나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매운탕

그리고 이한진숙성회의 소문자자한 두번째 메뉴!

매운탕!!!!

저도 찾아볼 때 누가 살면서 먹어본 매운탕중에 제일 맛있다는 리뷰를 봤었는데...

네... 제 얘기네요... 

평소에 먹던 매운탕보다 훨씬 칼칼하고 매콤한데 

라면사리까지 추가하니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안주로 제격이에요... ㅎㅎ

그렇게 먹고 마시고 먹고 마시고 

다음날까지 삭제가 되었답니다 ^_^

(마신 술이 몇 병인지,,,, ㅎ)

 

천호맛집 이한진숙성회 매운탕

마지막은 짧지만 강력한 매운탕 ~!

 

총평

강동구에서 숙성회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이한진숙성회를 제일 먼저 말할 것 같아요!

탱탱하고 부드러운 숙성 광어회와 칼칼한 매운탕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한끼 하실 때 강추합니다!!

 

 

------이상 강동구 천호 숙성회 맛집 이한진숙성회 리뷰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