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제주 협재 1번가 포장마차] 제주 협재 맛집 술집 다녀왔어요~~

뽀밍두 2021. 10. 9. 01:02

 

안녕하세요 어제 과음으로 블로그 못 쓴 뽀밍두입니다.

(아침 8시에 쓰면 어제 쓴 걸로 치는 거죠? 그렇게 생각할게요,,ㅋㅋㅋㅋㅋ)

 

저는 어제 제주도 출장 일정 끝나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협재에서 일박을 했는데요!

 

바다,, 앓다죽을 바다,, 휴가 온 것 같고 좋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어제 저녁은 근처에 친구가 놀러와있어서 함께 먹기로 하고!

 

제주 협재 맛집 협재 1번가 포장마차를 방문했습니다~~ 

 

협재 1번가 포장마차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
매일 12:00 - 22:00
주차 가능???한 것 같아요(자리 부족하면 협재 해수욕장 주차장 이용)

협재 해수욕장 주차장을 등지고 왼편에 있는 세븐일레븐 쪽으로 가시면

왼쪽에 모래사장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모래사장 내려가셔서 첫번째로 보이는 피자집 바로 옆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외관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배고파서 맛있는 거 먹을 생각에 신이 났었나봐요,, ㅎㅎ

 

그래도 내부 뷰는 찍었네요,,하핳 

(그와중에 뷰가 참 좋네요,,?^_^)

 

내부는 꽤 넓지만 대부분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외부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당

 

외부 테이블은 4-5개 정도니까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7시에 와서 외부 마지막 자리에 운좋게 앉았어요 ㅎㅎ)

 

오늘은 찍었어요 메뉴판 드디어!

(이 것도 마지막에 친구가 너 메뉴판 찍어야지라고 말해줘서 부랴부랴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 장에는 돈까스 메뉴도 있는데 라스트 오더 8시라고 써있네요!

 

다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고민의 고민 끝에

 

딱새우회(33,000원) 와 통한치 해물라면(12,000원), 환타(3000원), 한라산(5000원), 테라(5000원) 를 시켰답니다 ㅎㅎ

 

 

음식 나오기 전 먼저 나온 주류와 기본 안주!

 

저걸 뭐라고 부르죠,,? 기억 안나지만 배고플 때 먹으니까 과자도 맛있는 것,,

 

기본 안주로 제공된 과자를 먹으면서 술을 한 잔 천처언히 먹고 있으면 해물 라면이 나오는데요!

 

한치는 함께 나오는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이 라면 냄새가 아주 만점이에요,,, 지금 약간 해장용으로 먹고 싶은데,,,

 

한치, 홍합, 바지락, 딱새우가 가득! 들어가 있고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ㅜㅜ

 

메인은 한치이지만 새우가 들어가서인지 국물에 은은한 단맛이 잘 베어있더라구요!

 

결국 제 친구가 국물을 다 먹어버렸답니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은 내가 먹는데 국물은 왜 니가 먹,,)

 

술 마시고 있으니까 와서 애교부리는 고영희씨,,, 

 

처음에는 길냥인 줄 알고 너무 작아서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사장님네 고양이더라구요?

 

이름은 강정인데 계속 와서 저렇게 애교를 부린답니다 ㅜㅜ 

 

너무 귀여워 ㅠㅠ (봄아 연두야 사랑해!)

이제는 아예 편하게 앉아서 주무시는 강정님,,

 

니가 편하면 나도 좋아,,, ♥

 

강정이한테 시선이 쏠려있을 때 딱 나온 딱새우회!

 

먹기좋게 까져 있는 새우와 맛있게 튀긴 새우 머리 ㅎㅎㅎ

 

딱새우회는 정말 말해 뭐해요,, 친구가 차 가져와서 혼술하는 게 아쉬울 뿐

아 그리고 저 머리 튀김

 

일반 새우처럼 껍질까지 다 먹을 만큼 바삭하진 않지만 

 

머리 내장부분이 튀겨지면서 새우깡? 게 내장? 맛이 나더라구요!!

 

제 친구 원래 해산물 머리 싫어해서 안 먹는데 결국 제가 영업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함께 나오는 간장에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진짜,, 

 

계속 먹고 싶은 맛 배불러도 먹고 싶은 맛,, 최고최고

 

이 뷰랑 해물라면, 딱새운데 술을 어떻게 안 마셔요,, ?

 

그래서 더 시킨 안주^_^

 

안주로 감자튀김 좋아하는 편 ,, ㅎ

 

안주도 술도 맘껏 먹고 

 

바다도 실컷 보고

 

만취했답니다~~~~ 야호

 

마지막은 행복하게 쏘맥 타는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재 와서 맛있는 음식과 바다를 안주 삼아 만취하실 분은 

 

협재 1번가 꼭 방문해 보세요! 강추강추~~~!!!

 

(집에 와서 마무리 지으니깐 새벽 한시,, 하핳 쓰기 시작한 시간이 중요하죠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