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가평 카페 플로레]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플로레 다녀왔어요! + 걸어서 색현터널

뽀밍두 2021. 10. 6. 20:55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벌써 5번째 글이네요 ㅎㅎ

 

오늘은 천계 닭갈비랑 같은 날 방문했던 카페 플로레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역시 무계획으로 간 곳이구요 천계 닭갈비 먹으면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가보니 근처 색현터널이 포토존으로 유명해서 정말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럭키 ★)

 

혹시라도 별로 없는 저의 글 중에 천계 닭갈비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_^

 

 

 

[맛집 리뷰] 푸딘코 맛집 가평 천계 닭갈비 리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2일차 뽀밍두입니다ㅎㅎ 오늘은 친구들이랑 가평에 닭갈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닭갈비 먹으러 비를 뚫고 가평까지 가는 사람들이 있다..? 네 바로 저희에요.. ) 친구들

bbomingdoolife.tistory.com

 

그럼 리뷰를 빙자한 여행 기록 시작할게요!

 

 

플로레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39-1
매일 10:30 ~ 20:00 (수 휴뮤)
주차 가능

그나저나 에덴 벚꽃길이라니 너무 설레지 않나요?

 

전 가을에 방문해서 벚꽃은 볼 수 없지만 봄에 방문하면 정말 예쁠 것 같았어요!

 

가평 카페 플로레

FLORE 라고 써있는 거 맞아요,,  찍고 나서 알았어요,, ㅎ

 

저는 날씨 파괴자 친구 2명과 방문해서 아주 흐린 날 방문 했지만

 

입구에 가득 핀 코스모스와 플로레의 분위기는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ㅎㅎ

 

겉에서 보면 자칫 오래된 창고 건물인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내부는 ....

 

가평 카페 플로레 내부

짜잔~~~~~ 분위기 있죠?

 

저는 우드톤 분위기의 공간에 앉았는데 

 

건너편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공간은 또 다른 공간 같더라구요!

(커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반대편 공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괜히 그런 거 있잖아요? ㅎ)

 

가평 카페 플로레 벽돌케이크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차 두 잔(레드 아프리카, 해피버스데이), 벽돌 케이크를 시켰습니다.

 

[가격]

아이스 아메리카노 6500원

레드아프리카 9000원

해피버스데이 9000원

벽돌 케이크 9000원

 

여기도 메뉴판은 안 찍었네요? 

 

플로레는 카페 메뉴 뿐만 아니라 피자, 깔조네 등 식사 메뉴도 함께 팔고 있었습니다! 

메뉴 참조는 네이버 검색 링크 걸어둘게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07980330?c=14189566.3864760,4548661.5436229,15,0,0,0,dh&placePath=%2Fmenu%2Flist

 

네이버 지도

가평군 청평면

map.naver.com

 

그래도 디저트는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주 자세히 보시면 가격도 사알짝,, 보여요,, ㅎ

 

 

가평 카페 플로레 벽돌케이크

이 벽돌 케이크,, 인스타에서 종종 보일 때마다 정말 궁금했었거든요?

 

부서진 감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게 잘라보고 싶었어요,,)

 

맛은 음 안에는 오레오 쿠키가 들어간 치즈케익 그리고 벽돌은 초콜릿 코팅인데 

 

그 아래 살짝 비치는 오렌지 빛은 오렌지 향?이 났습니다.

 

겉부분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안에는 무난한 치즈 케익 맛이었습니다! 

 

가평 카페 플로레 레드아프리카

차는 일반 테이크 아웃잔이랑 티 팟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티 팟을 골랐더니 저렇게 따듯..하게...(뜨겁게) 먹을 수 있는 뭐랄까 받침대..? 를 주셨어요!

 

아주 나갈 때까지 식지 않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티 팟을 선택하시면 오두막이나 외부 자리에 앉는 데에 제한이 생기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레드 아프리카, 친구는 해피버스데이라는 차를 시켰는데

 

레드 아프리카는 단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었고, 해피버스데이는 꽃향이 나는 차였습니다!

 

 

가평 카페 플로레 느티나무

카페 바로 앞! 30년 된 느티나무라던데 날씨 좋을 때는 아래에서 차 마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가평 카페 플로레 외부

어딜 걸어가는 거니,, 

 

저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유리 건물은 포토존인데 

 

브라이덜 샤워나 생일 파티할 때 꼭 인증샷을 남기는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생략했습니다 ㅎ

 

카페 내부에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는데 사진 찍기 좋아하시면 대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평 카페 플로레 오두막 전경

오두막 건물까지 생각보다 카페가 크죠? 

 

각 스팟마다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색현터널

위치 좌표 찍어 드리고 싶은데 네이버 지도에 안 뜨네요..? 
근데 제가 길치여서 길이 기억 안나서 대충 찍을 수도 없네요,,?
이용방법: 플로레 자전거 대여 or 도보(10분)

가평 에덴벚꽃길 색현터널 가는길

플로레에서 자전거 도로로 쭉 10분 정도? 걸어가다 보면 색현 터널입구가 보여요!

 

저희는 비가 왔기 때문에 도보로 다녀왔지만 

 

자전거 좋아하시면 플로레에서 대여해서 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이용료 5천원)

 

날씨 맑았으면 쳥량감 뿜뿜일텐데 

 

흐린 날은 녹색이 도드라져서 더 운치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ㅎ

 

가평 에덴벚꽃길 색현터널 입구

여기가 포토존!

 

색현터널 입구 바로 들어오자마자 뒤돌아서 찍으면 이런 사진이 나온 답니다^_^

 

저희는 터널이니까 끝까지 가보자는 마음으로 끝까지 걸었는데요 

(비오고 4시 넘어서 어둑어둑 하니까 뭔가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현 터널 잠깐 찾아보니까 일제강점기 어쩌구 저쩌구 써있었는데 

 

 

괜히 자꾸 뒤돌아 보면 안 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자전거 다가오면 소스라치게 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끝에 가보니 입구 전경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ㅎㅎ

 

가평 벚꽃길 색현터널 1

여기까지 왔는데 비 맞기는 싫고 사진은 찍고 싶은 새럼,,

 

가평 벚꽃길 색현터널2

 

 

사진 찍으면서 재미있게 힐링 당일치기 다녀왔습니다! ^_^

(뭔가 맛집 리뷰로 시작해서 여행 기록으로 자연스럽게 넘어온 이 기분 ㅎㅎㅎ 그냥 모른 척 해주세요)

 

 

총평

친구들아 우정해 또가자! 가 아니고

 

가볍게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다가 가평에서 갬성 챙기면서 식사하고 싶을 때, 카페 가고 싶을 때! 

 

왕 추천 합니다~

 

색현 터널 별거 없지만 또 좋은 사람들이랑 함께 가면 저렇게 웃으면서 시간 보낼 수 있답니다 ㅎㅎ 

 

 

 

------

이상 오늘의 가평 카페 플로레, 색현터널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