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

[제주 서쪽 여행] 제주 애월, 협재, 곽지 다녀왔어요~ 1탄

뽀밍두 2021. 10. 10. 00:33


안녕하세요 제주 출장 겸 여행으로 애월, 협재, 곽지 다녀온 뽀밍두입니다!

출장 가기전에 야근하는 일상 올렸었는데

네 바로 그 출장 끝나고 제주 서쪽 애월, 협재, 곽지에서 하루 더 놀다 왔습니다~

별거 없지만 출장 앞두고 야근하는 일상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뭔가 이번 글에는 링크가 많이 달릴 것 같은 확신 ㅋㅋㅋㅋㅋㅋ)

출장 앞두고 야근 하는 일상 feat. 스우파

30일 티스토리 블로그 쓰기 챌린지 시작한지 3일찬데.. 12시가 넘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내일까지 내야할 보고서가 있어서 제 때 블로그를 쓸 수 없었다는 정당한 핑계를 대봅니다 핳

bbomingdoolife.tistory.com

제주 1일차 출발~!

이륙 전 비오는 서울

이 날 서울은 비가 왔어요

제주도도 비올까봐 얼마나 조마조마 했게요?!?
(비오는날 출장이 윽-)

비행기에서 바라본 제주

하지만 다행히도 맑았답니다 ㅎㅎㅎ

출장 끝마치고 놀 생각에 행복~!

덕성원 이도점 간짜장

점심은 덕성원이라는 곳에서 간짜장을 먹었는데요

사실 제가 전 날도 점심으로 간짜장을 먹었단 말이죠?
(다들 이틀 연속 짜장은 괜찮잖아요 그쵸? ^^)

근데 맛있었어요! 싹싹 다 먹었어요 ㅎㅎ

저는 이도점 방문했는데 중문과 본점도 있다니까 참고하세요!

덕성원 이도점

제주 제주시 신설로11길 8-6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주차 가능


본격 휴가 시작~ 협재 해수욕장으로~!

제주 협재 해수욕장 일몰

모든 일정이 끝나고 저는 협재 해수욕장에 제주 내려와 있는 친구를 만나러 왔어요!

그 왜 있잖아요... 비 쏟아지는 날 닭갈비 먹으러 가평 가자고 했던 그 친구.... ㅎ
(싫은 거 아니에요 좋아서 그래요^_^)

원래 오기로 한 친구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혼자가 된 저를 구제해 준 착한 친구 ♥

역시 제주 서쪽은 일몰이 너무너무 예쁜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취했습니다.

안 취한 줄 알았는데 취했더라구요? ㅎㅎ

아니 안주 맛있고, 날씨 좋고, 풍경 좋고,, 취하기 딱 좋은 날~!

혹시 제가 방문한 안주맛집 감성맛집 협재 1번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리뷰를 참고하세요!

[제주 협재 1번가 포장마차] 제주 협재 맛집 술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 과음으로 블로그 못 쓴 뽀밍두입니다. (아침 8시에 쓰면 어제 쓴 걸로 치는 거죠? 그렇게 생각할게요,,ㅋㅋㅋㅋㅋ) 저는 어제 제주도 출장 일정 끝나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협재

bbomingdoolife.tistory.com


제주 2일차~!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도미토리 뷰 

취해서 숙소와서 그렇게 잠에 들고

아침에 눈 뜨니까 오션뷰 머선일...

저는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에서 하루 묵었거든요?!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1-1 협재게스트하우스
주차 가능
빨래 가능
조식/석식 선택 제공


전선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바다랑 30초 거리 ♡

바다랑 가까운 이렇게 저렴한 게하라니요,,,!

그리고 이 숙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환상적인 조식뷰!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조식 장소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조식 카레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은

조식과 석식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메뉴는 우동+컵라면, 카레+컵라면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카레에 컵라면을 골랐습니다!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조식뷰


솔직히 관광지에서 게하에서 조식 챙겨주는 거 참 감사한 일이잖아요..?

근데 조식을 이렇게 예쁜 뷰를 보면서 먹는다니 ㅜㅜ

조식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는 아니지만

아침부터 맛있는 거 그림같은 바다

진짜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주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조식뷰

그냥 밥 먹다가 찍은 조식뷰,,,

제주 협재 게하에서 맛있는 조식, 예쁜 뷰를 원하시는 분은 협재 게스트하우스 민박 추천드립니다!

--------- 남은 일정은 2탄에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