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출장 앞두고 야근 하는 일상 feat. 스우파

뽀밍두 2021. 10. 6. 00:41

30일 티스토리 블로그 쓰기 챌린지 시작한지 3일찬데.. 12시가 넘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내일까지 내야할 보고서가 있어서 제 때 블로그를 쓸 수 없었다는 정당한 핑계를 대봅니다 핳

 

 

사실 목요일날 출장 가서 발표도 해야되는데

갑자기 보고 내용도 변경되고... 아는 것도 없구... 나는 누구... 여긴 어디....

그냥 발표하는 거 지켜보기나 하고 싶네요... ㅎ

 

그래도 회사에서 야근은 죽어도 하기 싫어서 집으로 호다닥 와서 업무 보는 일상^_^

(저만 이런 거 아니죠..? 다들 야근 조금씩은 하고... 그러는거 이거 맞죠..? ㅠㅠ)

 

평소에는 사실 일주일에 2-3번씩 재택하기도 하고 다섯시에 칼퇴근 꼬박꼬박 지키는데 

중요한 일정 생기면 바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ㅜㅜ

 

그래도 목요일만 지나면 전 자유에요!!!!!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쭈욱 휴가일 예정이랍니다 ㅎㅎㅎㅎㅎ

 

출장으로 시작할 제주 일정이지만 그래도 1박2일 잘 쉬다 올 생각하니까 너무 좋네요!!

가을 제주라니! (사실 저번주도 다녀왔으면서 신난척 하기,, 그래도 당일치기 출장 아니니까 신나요!)

 

그나저나 방금까지 스우파 보면서 보고서 썼는데

진짜 드라마야 뭐야 ㅠㅠㅠ 

이번 주도 내내 스우파 과몰입해서 돌려보게 생겼네요..ㅎ

 

유튭이랑 인스타 알고리즘,, 나를 너무 잘 아는 것,, 

 

아무튼 저는 아직도 발표자료 수정 다 못했고 내일 아침부터 호다닥 출근해서 제출,, 해 볼게요! ㅎㅎ

 

오늘도 정신없는 사회 초년생의 하루 끝~~~~

 

내일은 과연 4일차 블로그를 쓸 수 있을지..! ^_^

 

사진은 배고픈데 어제 맛있게 먹은 차돌덮밥.. ㅎ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쥥,,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