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구글 에드센스 한 번에 승인 받기 성공~!

뽀밍두 2021. 10. 24. 18:15

 

안녕하세요 엄청 신난 뽀밍두 입니다!!

제가 바로 저번주 금요일에 에드센스 승인을 받았는데요!!

많이들 떨어진다고 해서 걱정 많았는데

첫시도에!!! 성공했습니다~~~~!!!!

출처: https://blog.naver.com/jungsh08033

 

 

 

 

도움이 되실 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승인 스토리를 풀어보겠습니다~!

1. 신청 시점

포스팅 날짜

먼저 저는 10월 3일에 첫 포스팅을 했고, 

 

 

3일에 첫 인사글과 갤럭시 버즈 총 2개의 포스팅

4일에 포스팅 1개 

6일에 포스팅 2개 

총 5개를 포스팅 하고 바로 에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습니다!

구글 에드센스 신청

보이시나요? ㅎㅎ 

가평 포스팅을 올리자마자 여기저기 검색 하면서 

구글 에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어요!

 

2. 특이점

근데 여기서 특이한 점이 있었어요!

 

 

 

원래 승인 신청 절차 도중에 코드를 복사해서 넣으라는 안내가 나온다고 알고있어요

근데 저는... 승인 신청 과정에서 그런 안내가 안나와서,,,

그냥 코드를 스킨 편집에 삽입하지 않고

승인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승인신청을 여러번 누르면 무한 심사에 걸릴 수 있다는 말이 너무 두려운거에요 ㅜ.ㅜ

 

하지만 코드를 삽입하지 않은! 떨어질 걸 뻔히 아는데 이주를 기다릴 순 없어!라는 생각으로

코드를 삽입하고 다시 한 번 심사 요청을 눌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못해도 고,, 뽀밍두,,,)

 

구글 에드센스 코드 가져오기

뜨지 않은 코드를 어디서 가져오는지도 한 참 헤맸었더래죠,,,?

혹시 저처럼 코드를 어디서 가져오는지 모르시는 분은

광고 --> 개요--> 코드 가져오기 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_^

 

3. 승인 심사 기간을 기다리며

 

포스팅 날짜

승인 심사를 기다리면서 저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글을 썼는데요...ㅋㅋㅋㅋㅋㅋ

빈 날짜는 있지만 포스팅 개수는 맞췄답니다 하핳ㅎ

승인 발표가 난 22일 이전 즉 21일 까지 총 15개의 포스팅을 더 썼습니다!

 

 

 

정리하자면

포스팅 수(10월 3일 ~ 10월 21일) : 총 20개
승인 신청 날짜: 10월 6일 (포스팅 5개)
승인 완료 날짜 : 10월 22일 (총 20개)
소요기간: 15일

글자수는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지만 

그냥 성의있게 기록하자! 라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썼습니다 ㅎㅎ

포스팅은 둘러보시면 알겠지만, 일상, 맛집, 제품 리뷰 위주로 포스팅을 올렸습니다!4

 

4. 승인 심사 결과

 

구글 에드센스 승인

결과는,,,,

무~야~~~~~~호~~~~~!!!!!!

무야호~~~~

총 16일 만에!

승인 완료 받았습니다~~~!!

 

사실 14일째에 아 떨어졌나 무한 심사 걸렸나 싶어서

삭제하고 다시 할려다가 한 일주일만 더 기다려보자 했는데 결과가 좋아서 ㅜㅜ

너무 기쁘네요 ㅜㅜㅜㅜ 

 

막상 겪어보니까 엄청난 어려움이 있거나 조건이 까다로운 과정은 아닌 것 같아요

꾸준히 성의있는 포스팅을 쓴다면! 어렵지 않게 통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냥 제가 운이 좋았던 걸까요...?)

 

-----이상 에드센스 승인 받고 신난 뽀밍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