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

[남양주 촌캉스 숙소] 서울 근교 에어비앤비 그랜마하우스에서 촌캉스 즐기다왔어요!

뽀밍두 2021. 10. 17. 20:13

;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때 촌캉스를 떠난 사람이 있다?

네 바로 접니다.

한 달 전에 예약을 잡아놨는데,,, 그렇게 됐네요,, ㅎ

근데 막상 가니까 숙소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ㅎㅎ

서울 근교 촌캉스 에어비앤비 그랜마하우스 리뷰 시작할게요!

 

 

그랜마하우스 #1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 278-5(고은가든)

 

그랜마 하우스#1

Unforgettable trips start with Airbnb. Find adventures nearby or in faraway places and access unique homes, experiences, and places around the world.

abnb.me

 

숙소 가는 길 인줄 알았으나 잘못가는중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는데요

굽은다리역에서 토요일 오후 3시쯤 출발했는데 3만원 조금 안되게 나왔습니다!

고은가든을 찍고 갔고, 내려서 그 안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무조건 직진하느냐 조금 헤맸어요 ㅎ

(호스트님께서 엄청 친절하게 오시는 법을 알려주시니 그대로 따라오시면 저희처럼 헤매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고은가든에서 더 들어와서 올라가다보면

두둥~!

저희가 오늘 묵을 그랜마하우스#1입니다!

벌써 갬성있지 않나요? ㅋㅋㅋㅋ 자연속에 목조건물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저희가 선택한 방은 가장 작은 방이었는데 

굉장히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이 드는 숙소였어요^^

오른쪽 사진에서 친구가 잡고 있는 건 화장실 문인데

화장실도 엄~~청 넓지는 않지만 씻기에 충분하고

라디에이터가 있어서 굉장히 따듯했어요!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침대 옆에는 디퓨저와 장식들, 조명,

블루투스 스피커와 인센스스틱까지 준비되어있었는데

침구류며, 전기장판까지 

사장님이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준비하신 게 느껴졌어요!

 

 

다린 목소리 최고

정말 너무 평온해 지는 시간이었어요 ㅎㅎ

다린 목소리와 인센스 향 은은한 조명 최고최고!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저희는 가스버너 이용을 신청해서

바깥에 있는 정자에서 가져온 고기를 구워먹었는데요

(숯불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추울까봐 꽁꽁싸멘 제 친구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정자 비닐 천막(?) 사이로 바람이 조금 들어오기는 했지만

아래 장판이 굉장히 뜨끈뜨끈해서 

저희는 아주 감성에 취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주의:

엉덩이와 몸은 따듯한데 다리는 좀 추울 수 있으니

담요 요청하시거나 챙겨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저희가 가져온 삼겹살과 팽이버섯, 김치, 그리고 라면,,,

감성 최고,,,

여자 둘이 삼겹살 한 근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분위기는 장난아니에요..

계곡 옆이라 물흐르는 소리, 쌀쌀한 날씨에 맛있는 음식 아주 최고에요 최고

쌍따봉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식후에 이용한 모닥불 시간!

이 맛에 촌캉스 가는거 아닌가요..? ㅜㅜ

모닥불 타닥타닥 소리는 저절로 힐링이에요....♥

날씨가 추우니까 점점 불 가까이 가게되는 현실 ㅎㅎ

 

남양주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가져온 화이트와인도 마시고

다른 방에 머무시는 분들이 주신 마시멜로도 구워먹고 

밤도 굽고.. ㅎㅎㅎ

 

그랜마하우스 방이 3개를 운영하고 있어서 

모닥불도 방 3개에 머물고 있는 모두와 함께 했는데 

정말 도란도란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ㅎㅎㅎ

 

친구가 열심히 따고 있는 와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리뷰 참고해주세요!

↓↓↓↓↓↓↓↓↓↓↓↓↓

 

[와인 추천] 가볍고 달달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와인 리뷰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저는 주말동안 친구랑 글램핑을 다녀왔는데요! 글램핑에서 마시려고 요즘 핫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와인을 준비해갔어요~ LABEL(레이블) 서울 강동구 상암로39길 30 1

bbomingdoolife.tistory.com

 

다른 방 분들께서 가져오신 모닥불 전용 색소를 넣었더니

불색깔이 이렇게 변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예쁘죠!! 진짜 끝까지 힐링 자체였습니다.. ㅎㅎ

 

총평

서울 근교 가까운 남양주로 촌캉스 떠나시고 싶은 분들께

아주! 강추합니다!!

 

정말 조용하게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오실 수 있을거에요!

 

호스트분도 굉장히 엄청엄청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추운지는 않은지, 필요한 건 더 없는지 계속해서 확인해 주십니다! (그리고 잘생기셨어요 ㅎㅎ)

저희가 이거저거 엄청 여쭤봤는데도 계속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_^

 

방문 하실 때에는 모닥불 타임 때에 나눠먹을 간식 두둑히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저는 친구랑 겨울에 또 방문하기로 했어요 ㅎㅎ

 

 

-----이상 서울 근교 촌캉스 그랜마하우스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