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와인 추천] 가볍고 달달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와인 리뷰

뽀밍두 2021. 10. 17. 19:11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저는 주말동안 친구랑 글램핑을 다녀왔는데요!

글램핑에서 마시려고 요즘 핫한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와인을 준비해갔어요~

 

LABEL(레이블)

서울 강동구 상암로39길 30 1층
매일 10:00 - 23:00

 

천호 레이블

저희는 동네에 있는 와인샵 레이블에서 구매했는데요

할로윈이라고 예쁜 풍선을 달아놨네요 ㅎㅎ

(안에 있는 매대 찍는 걸 깜빡했네요 핳)

 

친구랑 전날 과음을 했지만 글램핑이 빠질 수 없지!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가자마자 술맛 안나는 술 추천해주세요..를 외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듣자마자 고민없이 추천해주신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가볍고 달달해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가격은 3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갑자기 무슨 상황인가 싶으시죠..? ㅎ

와인 살 때 사장님이 칠링된 게 없으시다고

마시기 전에 휴지에 물 적셔서 냉동실에 넣어놓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칠링 꿀팁!)

냉동실에 넣었더니 저렇게 되었습니다^_^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단시간에 시워어어어언해져서 앞으로도 종종 써먹으려구요ㅎㅎ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모닥불과 화이트 와인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ㅜㅜ

달달하고 스파클링이지만 탄산이 엄청 쎄지는 않아서 

정말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좋은 분위기에서 친구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훅훅 줄어가는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고기처럼 해비한 음식과 식사하면서 즐기기 보다는

(맛이 가벼워서 묻힐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안주들과 함께하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파스쿠아 스윗로제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

 

 

 

--------이상 파스쿠아 스윗화이트 와인 추천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