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겨울 패딩 추천] 여자롱패딩 추천 디스커버리 여성 레스터G 롱패딩 구매 후기

뽀밍두 2021. 12. 6. 23:54


안녕하세요 추위에 오돌오돌 떨던 뽀밍두입니다
저는 추위를 정말진짜 많이 타서
올해는 어떤 패딩으로 버텨야되나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검색의 검색의 후기와 기능, 가격까지 다 따져보고 구매한 패딩!!!!
디스커버리 여성 레스터G 롱패딩 구매, 착용 2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뽀밍두 패딩 고르기 체크리스트>

1. 검은색 패딩이 아닐 것
2. 패딩 아래쪽에 트임이 없을 것
3. 손목부분에 시보리? 있을 것
4. 무겁지 않을 것
5. 수납이 적당히 있을 것
6. 최고중요 따듯할 것!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검은색 패딩은 너무 칙칙한 거 같기도 하구
그렇다고 흰 패딩은 완전 깨끗하게 입을 자신이 없기두 하구,,
그렇다고 너무 차가운 회색은 겨울에 추워 보일거 같구,,,
고민하던 중에 똭! 저 왼쪽 사진을 보게 된거에요!
물론 모델분 키는 거의 180이지만,,
색감이며 적당히 통통 팡팡해서 따듯해 보이는 외관하며
마음에 쏙! 들어서 디스커버리 공홈에 가니까
웬일,,?
저건 내가 맘에 든 색깔이 아닌데,,
안 예쁜건 아닌데 갑자기 너무 노란 베이지 느낌?

(하지만 이미 나의 체크리스트를 채우고도 남았으며
회색에 가깝다는 댓글을 보고 합리화하기 시작) 그냥 바로 결제^_^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갖고 싶은 건 가져야지!!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저는 마침 또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고,,
디스커버리는 어짜피 세일같은거 안하니까 SSG에서 결제!
가격은 399,000원!
결코 절대 싸진 않은 금액이지만 뭔가 믿음이 같달까,,?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오른쪽 팔, 왼쪽 가슴, 소매부분, 등까지 디스커버리 로고로 도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 분의 애사심이 느껴졌습니다 ^_^
그래도 대문장만하게 있는 것 보다 색깔도 크기도 은은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와중에 소매 찍찍이되어있어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좋네요!(물론 전 안써요 ㅎㅎ)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수납은 기본 앞주머니 두 개 외에도 오른쪽 손목부분 주머니, 왼쪽 가슴 안쪽 주머니 이렇게 있는데요
뭔가 그런거 있잖아요 당장은 안쓰는데 있으면 좋을 거 같은거 ㅎㅎ
특히 오른쪽 손목 부분 주머니는 교통 카드 넣으면 너무 편할 거 같더라구요!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RDS,,, 뭐였지,, 좋은거였는데 막 오리털? 어쩌구 저쩌구,,
좋은거! 인증받은거!
그리고 여러분,, 저는 이 패딩의 가장 미친 장점은 오른쪽 두 사진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저 2주 넘게 이 패딩 입으면서,, 추위 진짜 많이 타는 제가
덥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목 부분 벨벳?소재,, 그 밑에 등판 발열 소재,, 그리고 소매부분 시보리,,
정말 우주 최강 따듯함 아니 더움
목이랑 등 따듯하게 하고 손목으로 온기 나가고 한기 들어오는거 둘다 불가능
막 춥고 바람불때 그냥 지퍼 쫙 올리고 모자 쓰면 그냥 딴세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디스커버리 여성 롱패딩 레스터G

네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다니면 절대 안추워요^_^
안에 반팔입어도 안추워요!
162cm 95사이즈 기준 무릎 딱 덮는 길이 색감은 딱 저 색깔에서 살짝 베이지!

패딩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저거 사세요
진짜 후회 안하고 아주 따끈하네 겨울 보내실 수 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