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홈오피스 제품 추천] NISTUL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리뷰 가성비 좋은 노트북 거치대 추천!

뽀밍두 2021. 10. 12. 23:33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홈오피스 제품 추천!
바로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리뷰입니다!

저는 사실 원래 편안한 재택 근무를 위한 모니터와 모니터 암이 있었는데요... 없네요...

티비 부순 사고뭉치 고양이

저희집 둘째가 티비를 부숴서
저의 모니터와 모니터암이 티비로 쓰이고 있기 때문이죠^_^

아무튼 그래서 한동안은 집에 굴러다니던 높낮이 조절 안되는 노트북 거치대를 쓰고 있었어요
(왜 이렇게 생긴 거 있잖아요.. 발그림,, ㅎ)



쓰면서 사실 목이 좀 아프네 정도였는데
언니가 노트북 쓰고 있는 절 보면서 곧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거북이 갔다는거에요!!!! 충격...ㅜㅜ

거북목 경고를 받은 나

잠시 목 한 번 오므리고..
바로 노트북 거치대 찾기에 돌입했습니다
그렇게 뒤적뒤적 거리다가 찾은


NISTUL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저는 총 3가지가 맘에 들어서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를 선택했는데요!

(사실 디자인 적인 부분은 거의 비슷한 모양이었기 때문에 따로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1. 내구성

: 저는 LG 그램 15인치를 사용중인데 15인치 노트북을 이용해도
흔들림 없이 단단하게 고정될 수 있는지를 고려했어요!

2. 높낮이 조절기능

: 기존에 높낮이 조절이 안되서 목이 아팠던 만큼 무조건! 높낮이 조절되는 걸 선택했어요!

3. 가격

: 홈오피스 제품들을 구매하는데 또 너무 비싸면 부담되고,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이 길어지고, 그러면 목이 점점 앞으로 나오게 되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저는 3만원 이하에서 가장 질 좋은 걸 찾자! 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이용모습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옆면

사용후기


15인치 노트북 아주 무리없이 거치할 수 있고,

제가 추천해줘서 같은 니스툴 거치대 쓰고 있는 친구는 17인치도 무리없게 사용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아ㅏㅏㅏ주 뻑뻑하기 때문에 같이 오는 조리개 쓸 필요도 없이!

각도 조절 초반에 해놓으시면 계속 그대로 쓸 수 있답니다^_^

다만,


지지력이 좋은 만큼 무겁기 때문에 고정된 장소에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통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28,900원, 배송비 2,500원)
↓↓↓↓↓↓↓↓↓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태블릿 맥북 에어 거치대 NLS01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thewall.kr


---------------이상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