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

[제주 서쪽 여행] 제주 애월, 협재, 곽지 다녀왔어요~ 2탄

뽀밍두 2021. 10. 14. 10:53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지금 안쓰면 계속 미룰 거 같아서 쓰는 제주 서쪽 여행 2탄입니다!

협재에서의 하루를 보내고 저는 점심 약속으로 이호테우해변으로 올라왔는데요!

 

친구 만나자마자 배고파서 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올래 정육식당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166
매일 10:00 - 22:00

 

이호테우 해수욕장 맛집 올래 정육식당

올래 정육식당 이름부터 정육식당이다보니 

직접 고기를 매대에서 고르고, 가져와서 구워먹는 시스템인데요!

상차림 5천원에 찌개, 밑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사장님께서 항정살 숙성이 잘 되었다고 말씀해 주셔서

항정살과 목살을 골랐습니다 ㅎㅎ

 

이호테우 해수욕장 맛집 올래 정육식당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주에서 먹는 고기만으로 너무 맛있는데 

역시 얻어먹는 고기는 두배로 맛있어요^_^ ㅋㅋㅋㅋㅋㅋㅋㅋ

 

 

곽지해수욕장 멸망 직전

친구랑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저는 또다른 친구를 만나러 곽지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거의 서쪽 바다 지박령,,,)

 

사실 먼저 애월에 친구가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다 그래서 들렀는데

사람도 너무 많고, 주차하기도 너무 복잡해서 곽지로 도망왔어요 ㅎㅎ

근데 곽지 왔더니 갑자기 하늘에서 비가 내리지 뭐에요?

 

 

 

애월 빵공장

그래서 애월 빵공장으로 도망왔어요 ㅎㅎ

가루 많은 팡도르와 인절미,, 뭐시기,,, 를 썰면 

가루날림 +200 과 맛있음 +80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애월 빵공장은 드라마 2015라는 복합 건물? 안에 위치해 있는데 

카페 말고도, 펜션, 식당 등을 운영 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애월 빵공장 앞 공터에서 본 곽지 일몰

보고 계신 사진은

1. 사진찍는 다고 밍기적 거리다가 벌레보고 놀란 마음

2. 넋놓고 일몰 보다가 가고 싶은 식당 라스트 오더 시간을 넘기는 모습

입니다.

곽지해변 일몰

이렇게 예쁜데,, 어떻게 그냥 가요,,,

넋놓고 앉아서 계속 우와 하면서 친구랑 바라보고 있었어요 ㅎㅎ

 

피즈버거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29 1층 피즈 애월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19:30

 

인생버거 피즈버거

하지만 가고 식당 대신 저희는 인생버거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피즈버거...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요

다음주에 또 제주 가는데 또 먹어봐야하나...

 

자세한 피즈버거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

 

[제주 애월 피즈버거] 제주 애월 수제버거 맛집 피즈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글을 올리고 다시 글을 쓰고 있는 뽀밍두입니다 ^_^ 매일 기록하는 건 쪼끔,, 약간 뭐 자정 넘어서 쓰고 그러고 다음날 쓰고 그랬지만,, 그래도 일자별로 개수도 맞추고

bbomingdoolife.tistory.com

 

곽지 해변 신난 나

-------이상 짧은 제주 서쪽 여행 기록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