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록

2021년 12월의 기록(피티와 유산소의 연속)

뽀밍두 2022. 1. 2. 23:3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쓰는 뽀밍두입니다

거의 한 달만에 포스팅을 하는건데 하하

다들 연말 잘 보내시고 행복한 연초를 보내고 계신가요?

 

 

(궁금하시지 않겠지만) 저는 12월 마지막 달을 뭐,,

운동만 하면서 지냈답니다 하하ㅏ하

제가 11월에 pt를 등록하면서부터 어미새랑 운동을 슬렁슬렁 시작했거든요?

 

 

근데 이게 또 제가 2년전 연말에! 크리스마스 이브에!

횡문근융해증이라고 해서 근육이 터지는 어쩌구

내비두면 위험한 어쩌구에 걸렸었는데요(아래사진)

 

횡문근융해증걸려서 응급실행,,

이때도 pt를 받다가 제 컨디션 안좋고 갑자기 무리해서 팔이 터졌었단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는 목표가 최대한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예쁜 몸!이었어요

다행히 관장님께서 직접 겪으신 적도 있었고

다양한 회원들이 겪는 것도 보셨어서 충~~~분히! 운동에 적응할 수 있는 11월을 주셨었죠

 

 

근데 그렇게 이주가 지나고,,

어미새가 바디프로필 얘기를 꺼내는거에요 하하하하

사실 항상 저희의 버킷리스트였거든요 자매 바디프로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승낙^_^ 2월 말을 목표로(물론 근육 뽝!!!은 안되겠지만 찍는것에 의의를 두는 미션 시작)

 

네 그래서 저는 일주일 3번 새벽 6시 pt - 회사 - 오후 6시 유산소 - 집 의 12월을 보냈습니다^_^

 

한 달 운동 기록

 

제가 원래 시키면 다 하는 성격이라

저 스케줄대로 살면서 하루 5끼 꼬박꼬박 탄단지를 지켜보았는데요

저번 한 달은 기초대사량 높히느냐 많이 먹어서 살은 2키로 빠졌는데

놀랍게 체지방에서 다빠지고 근육도 늘었습니다 ^_^

당연히 눈으로 보이는 군살도 뭐 처음보다야 아주 많이 사라졌더라구요

 

아무튼 그래서 저는 더 열심히! 운동을 할 예정입니다 하하하ㅏㅎㅎㅎ

당분간 맛집리뷰는 ㅜ.ㅜ 뭐 이미 찍어놓은 친구들 여러개니까 그거 올리구

다시 블로그 열심히 해볼게여(보고 계시죠 ㅅㅈ매니저님? ㅎㅎㅎㅎ) 

 

천국의 계단

 

헬스장에 이거 있다 싶으면 도망,,, 아니 꼭 이거 타세요^_^

40분만 타도 400칼로리 넘게 사라질 수 있어요 하하핳ㅎㅎㅎ

너무 좋은 천국의 계단 짱!

 

아무튼 다시 블로그도 열심히 일도 열심히 운동도 노는것도 열심히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