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버거 맛집] 빌리언박스 Billionbox 슬라이더 버거 배달 후기!

뽀밍두 2021. 11. 1. 00:15


안녕하세요 수제버거 먹고 배부른 뽀밍두입니다^_^
요즘 어쩌다 보니 계속 맛있는 것만 먹고 살고 있는데요 ㅎ
오늘은 동네에 빌리언박스가 있길래 배달해서 먹어봤습니다!

제가 수제버거,,, 참 ,,, 좋아하는데요,,,?
아주 기대되는 마음으로 주문 버튼을 딱! 누르고
15분도 안되서 도착했더라구요!

저는 더블더블 콤보 ( 더블더블 슬라이더 * 2, 프렌치 프라이, 음료)에 애니멀 소스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더블더블 콤보(9900원), 애니멀소스(1000원) !
그리고 저희동네는 서비스 진행 중이어서 로터스번으로 요청했습니다~
수제버거 치고는 구성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ㅎㅎ

버거맛집 빌리언박스

타단~~~~!
종이 봉투안에 박스들과 감자튀김, 애니멀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잉? 했어요
뭐지 난 분명 햄버거 두개와 번 하나를 시켰는데 어떻게 된 거지..? 싶어서 박스를 열어보니


버거맛집 빌리언박스

오오,, 이렇게 붙여서 넣어주셨군요!
녹은 치즈와 소스가.. 아주 빨리 먹으라고 재촉하는 느낌이네요
버거 크기는 슬라이더이기 때문에 보통 생각하시는 햄버거 보다는 작아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에겐 슬라이더가 2개나 있잖아요?

버거맛집 빌리언박스

그리고 아까는 당황해서 못봤던 가장 놀라운 것...
뒤에 감자튀김,,, 양 ,,,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 박스는 아랑곳하지 않는... 넘치도록 가득 부어주신 감자튀김....
그리고 그에 맞춰서 케찹도 3개... !!!
사장님 무병장수 대박나세요...♥

버거맛집 빌리언박스

부담스럽고 영롱한 더블더블 슬라이더
패티가 무려 두장! 치즈 가득! 소스 가득! 그리고 양파..
아주 간단하지만 확실히 맛있는 조합 아시죠
그리고 저 번이 뭔가 폭신한것도 질긴 것도 아닌 것이 적당히 단단한 빵?
아주 맘에 들었어요!!! 아주 꿀맛꿀맛 ㅜㅜ

총평

저는 느끼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하신 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제가 추천드릴 수는 없을 것 같아요 ㅜㅜ
하지만 평소 치즈 버거의 느끼함을 즐기시는 분!
또는 아 치즈 버거에 나쵸 치즈 소스를 더 추가해서 먹고 싶다 싶으신 분!
아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부족하면 저 애니멀 소스를 팍팍 찍어드시면 되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