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군자역 맛집] 파스타 리조또 맛집 LAB41 리뷰~!

뽀밍두 2021. 10. 31. 00:26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군자역 카페 솔티드 포스팅에 이어서
LAB41 간단 리뷰도 이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AB41

서울 광진구 능동로 300 2층
월-토 11:00 ~ 23:00
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차 X

위치는 군자역 6번 출구에서 한 2분?은 걸릴까요
그냥 역 바로 앞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해 있고, 웨이팅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아서
계단에서 웨이팅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같기 때문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꼭 예약하고 방문 추천드려요!)

저희는 애피타이저로 푸딩과 브라우니 음료를 마시고 와서
가볍게 인기메뉴인 스테이크 리조또와 새우 루꼴라 오일파스타를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가격
스테이크 리조또: 18000원
새우 루꼴라 오일파스타: 16000원

(친구랑 떠들다가 사진찍는 걸 잊었어요,, 핳ㅎ)

군자역 파스타 리조또 맛집 LAB41

앉아서 친구랑 카페에서 하던 얘기를 이어서 도란도란 하고 있으면
음식이 나옵니다~!
요즘 식당들은 다 비주얼이 좋나봐여....
분명히 배가 안고팠는데 딱 나오니까 갑자기 식욕이 돋는거 있죠,, ㅎㅎㅎㅎㅎ

군자역 파스타 리조또 맛집 LAB41

먼저 스테이크 리조또!
풍미좋은 크림 리조또에 식감 좋은 버섯! 그리고 잘 익힌 스테이크까지 한 입에 먹으면~!

행-복-!
탄단지의 완벽한 조화 아니겠습니까 하하하하하
팍팍 먹었어요 팍팍 ㅋㅋㅋㅋㅋㅋㅋ

군자역 파스타 리조또 맛집 LAB41

그리고 두 번째 메뉴인 새우 루꼴라 오일파스타!
얹어진 루꼴라 양 보이시죠? 새우도 가득 마늘도 가득 들었어요 ㅎㅎ
이것도 역시 루꼴라와 새우 마늘과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한입에 먹으면
말해 뭐하겠어요~ ㅎㅎㅎ 꿀맛!

총평

LAB41은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아낌없이 재료를 가득! 넣어주시는 게 좋았던 것 같아요!
다들 스테이크 리조또를 시켰는데 마지막에는 밥만 먹게 된다던가
새우 파스타를 시켰는데 새우가 부족한 경험 있으시잖아요?
LAB41에서는 들어 있는 재료가 풍부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
군자역에서 데이트하실 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군자역 디저트 맛집 카페 솔티드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

[군자역 카페] 커스터드 푸딩 브라우니 맛집 솔티드 !

안녕하세요 뽀밍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군자역에서 친구를 만났는데요! 함께 간 카페 솔티드가 너무 성공적이어서 짧게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ㅎㅎ 솔티드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5 1층

bbomingdoolife.tistory.com



------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황금같은 토요일! 행복하고 알찬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