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첨단로 카페] 감성 카페 커피밸런스 리뷰!

뽀밍두 2021. 10. 21. 19:39

 

몰아쓰기 포스팅 전문 뽀밍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하루하나 꾸준히가 목표였는데 피곤하니까 자꾸.. 미루게되네여.. 허허

이번 카페도 출장 간 기간동안 방문한 카페인데요!

정말 소품하나하나 감성적이었던 커피밸런스입니다 ㅎㅎ

 

 

커피밸런스

제주 제주시 첨단로동길 106 상가동 1층 104호 커피밸런스
매일 11: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제주 첨단로 카페 커피밸런스

외관은 딱 요즘 감성!

옆에 지구에 헬프라니 뭔가 친환경을 지향하는 카페일까요?

안으로 들어가보죠!

 

제주 첨단로 카페 커피밸런스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3인용 소파 자리와 간단한 이인석이 준비되어 있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드는 분위기였어요 ㅎㅎ

 

제주 첨단로 카페 커피밸런스

저희가 들어갈 때 바로 오른 편에 커피로스터가 위치 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마침 커피를 볶고 계셔서 들어오자마자 커피향이 싸악 풍겼어요! 

그 커피향이 공간을 더 아늑하게 느끼게 만들어 주는 기분? ㅎㅎ

그리고 직접 볶고 내려주시는 커피라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_^

 

제주 첨단로 카페 커피밸런스

조금 기다리면 사장님께서 커피를 한 잔 한 잔 가져다 주세요

근데 한 잔씩 나올 때마다 컵이 너무 예뻐서 

다음 잔을 기다리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ㅎㅎ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건지 사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옛날에 가지고 놀던 구슬같기도 하고 감성 넘치는 잔도 티코스터도 다 맘에 쏙 들었어요!!

(옆에는 컵 찍으라고 들어주신 팀장님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_<)

 

 

저는 산미 있는 커피가 익숙하지 않아서 좀 걱정했었는데

제가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산미와 좋은 향을 가진 아메리카노였습니다!

(아직은 커피를 맛보다는 감성으로 먹는 뽀밍두... 진정한 어른의 길을 향한 긴 여정....)

 

제주 첨단로 카페 커피밸런스

네 저는 아직 라테가 좋습니다.

이건 쑥라테에요. 그리고 팀장님 거에요. 

하지만 팀장님께서 한 입 주셨답니닿하하핳ㅎㅎㅎ 

은은한 단맛과 쑥향

합격~!~!

전 다음에 여기 오면 쑥라테로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커피를 마구 즐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라테류는 너무 달아서 

차 종류를 많이 마시는데요

여기 커피밸런스는 정말 은은한 단맛이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좋더라구요!

 

위에 라테잔 밑에 보면 탁자에 책이 쌓여있었는데요

고양이와 관련된 에세이와 여러 동화책이 있었어요!

 

커피 나오길 기다리는동안 저는 당근 유치원이라는 책을 잠시 펼쳐보았습니다.

 

딱 제 마음을 대변하는 장면이 나왔네요ㅎㅎㅎ 하하핳ㅎㅎ

(사실 유치원인데 제가 폰으로 찍어서 글씨썼어요)

나도 안갈래 저 당연한 말투의 동생 아주 맘에 드네요^^

 

총평

제주 첨단로를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꿈에그린 아파트 앞 커피밸런스에서 쑥라테와 커피한잔 어떠신가요!

(저는 쑥라테 맘에 들어요.) 

 

 

-------- 이상 게으른 리뷰였습니다~!~!

 

활기차고 여유롭고 행복한 하루되세요!